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무더위가 시작된 요즘 국내여행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 을 떠난다면 스스로에게 활력이 생겨 일할 맛이 나게 마련입니다. 여러 해외 여행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일본 훗카이도 남서부에 위치해 있는 삿포로를 선택 한다면, 분명히 즐거운 여행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삿포로 7월 날씨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해외여행 간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여행지로 추천받을만 한곳 입니다. 삿포로에는 계절별로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데요, 가장 유명한 '유키마츠리(눈축제)'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매년 2월 초 개최되는 유키마츠리 때는 메인인 오도리회장을 비롯한 번화가에 크고 작은 설상과 얼음조각이 전시됩니다. 큰 조각은 높이가 무려 15m에 달하는데 너무 정교해 믿기지 않을 정도인데요, 그 외에 5월 말의 라일락축제, 6월 중순의 요사코이 소란축제와 진구축제, 7~8월의 비어가든과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축제가 열리니 잘알아보고 여행 가길 바랍니다.
삿포로 먹거리는
삿포로에는 먹을거리가 넘쳐나는데요, 지역 특산물인 털게를 비롯해 신선한 해산물을 조리한 음식과 공장 직송의 삿포로 생맥주는 최고의 궁합인데요, 다른 지역에도 있지만, 삿포로 스타일이 가미된 라멘과 카레도 먹어볼 만합니다. 푸짐한 식사가 끝나면 신선하고 질 좋은 유제품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이나 케이크, 초콜릿으로 입가심하는 것도 결코 빼놓을 수 없습니다.
삿포로 날씨 중 온도는
삿포로 7월 날씨는 평균 최저기온은 영상 17.3℃, 평균 최고기온이 영상 24.9℃이며 월평균 일교차는 7.6℃로 서울의 봄가을 날씨와 비슷합니다. 더운 우리나라를 피해서 가볼만한 최적의 날씨 조건을 갖추고 있으니 즐거운 여행 되길 바랍니다.
삿포로 날씨 중 강수량은
삿포로 7월 날씨 평균 강수량이 81mm, 평균 강수일수는 8일로 여행 중 비를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럴땐 당황하지말고 항상 작은 우산을 구비하여 예기치 못한 비에 대비를 하길 바랍니다. 강수량이 많은 편은아니니 너무걱정 하지 말고 즐거운 여행 즐기면 됩니다.
삿포로 날씨 중 옷차림은
삿포로 7월 날씨 옷차림은 평균적으로 한 달에 일주일 이상 비가 오기 때문에 우산을 챙겨 가심이 좋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하고 낮에도 그리 덥진 않기 때문에 얇은 긴 소매 옷차림을 추천합니다.
삿포로 7월 날씨를 미리 알고 같이 여행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삿포로에서 좋은것 보고, 좋은것 먹고, 좋은것 경험하며 인생의 추억을 함께 잘 쌓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포르 8월 날씨 총정리 (0) | 2018.07.01 |
---|